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성산읍민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성산읍민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 고기봉 시민기자
  • 승인 2011.05.3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우회 및 지역주민 5000여명 참석
성산읍민의 화합과 번영을 다지는 제14회 성산읍민 한마음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성산읍체육회(회장 고주영)가 주최하고 성산읍연합청년회(회장 현기종)가 주관한 성산읍민 한마음체육대회는 지난 29일 성산국민체육센터 운동장(주경기장)에서 마을 대항으로 지역주민 및 향우회 등 5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수산초 어린이들의 공연
이날 행사에 7개팀 동아리의 식전 공연을 비롯해, 25명으로 구성된 수산초등학교 연물과 사물의 만남팀은 참석자들의 많은 박수를 받았고, 2010 주민자치박람회 대상팀의 '멸치 후리기 공연'도 선보였다.

현기종 성산읍연합청년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선의의 경쟁으로 우리 모두가 승자가 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나아가고 우리 성산읍민 모두의 역량을 결집시켜 제주도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될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마을간 경쟁보다는 읍민의 화합과 결속을 돈독히 하기 위한 한마당 축제자리로 일반경기(축구, 배구, 이어달리기)와 민속경기(민속씨름, 장윷놀이, 부녀공넣기, 투호경기), 번외경기(건강달리기, 게이트볼) 총 9개 종목에서 자웅을 겨루었다.

다음은 종목별 시상팀.

축구-성산리(준우승 수산1리), 배구-온평리(준우승 신양리), 이어달리기-수산1리(준우승 시흥리), 씨름-오조리(준우승 신양리), 게이트볼-신양리(준우승 신천리), 장윷놀이-성산리(준우승 오조리), 부녀공넣기-신천리(준우승 온평리) 투호-난산리 (준우승 신천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