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대한민국약속재단 '사랑의 날개 대상 제주 시상식' 개최
대한민국약속재단 '사랑의 날개 대상 제주 시상식'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1.10.2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황재성 제주청소년연합 회장은 "청소년을 잘 이끌어야 합니다."라며 인사말을 했다.

사단(공익)법인 대한민국약속재단(총재 이한동)은 지난 26일 오후 7시 제주시 연동 하와이호텔 연회장에서 행정안전부 후원으로 '2011년 대한민국 사랑의 날개 대상 제주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국청소년연합 김창신 대표는 인사말에서 “불행, 재해 등으로 자활할 수 없는 아동청소년을 위한 자선사업이 필요한 현실입니다.”라며 “어려운 아이들에게 하루에 100원을 기부하여 사랑의 날개를 달아 줍시다.” 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 대한민국 사랑의 날개 대상(착한 언론인상)을 수상한 강선종(제주매일신문 대표)씨

이날 대한민국 사랑의 날개 대상 ‘착한 언론인상’에는 강선종(제주매일신문 대표이사)씨가 수상했다. 이어 ‘대한민국 사랑의 날개 대상’ 본상에는 황재성(제주청소년연합회장)씨, 김봉현(제주청소년연합 사무국장)씨, 주상용(제주청소년연합 서귀포지회장)씨, 정공선(제주청소년연합 사무장)씨가 각각 수상했다.

또한 황재성 제주청소년연합회장은 “청소년을 잘 이끌어야 합니다.”라며 “그래야 무더운 여름철에 마음 놓고 잠을 편히 잘 수가 있지 않겠습니까?”라고 말했다.

▲ 대한민국 사랑의 날개 대상을 수상한(좌로부터) 강선종씨, 황재성씨, 김봉현씨, 정공선씨, 주상용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