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서울제주도민회산악회 시산제 열어
서울제주도민회산악회 시산제 열어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2.03.0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회원 7명에 공로패․감사패 수여

축문을_읽는_김상종_회장
서울제주도민회산악회(회장 김상종)는 지난 4일 오전 11시 관악산에서 시산제를 열고 강태선 명예회장 등 임·회원 7명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했다.

오전 9시 지하철 4호선 사당역에 집결한 회원 300여명은 관악산을 자유산행한 후 오전 11시 남현동 관악신한 유앤아이 아파트 뒷 편에 모여 시산제를 열고 올 한해 무사산행을 기원했다.

이날 시산제는 그동안 산악회 발전에 공로가 큰 회원들에 대한 공로패와 감사패 수여식이 열려 눈길을 모았다.

주식회사 블랙야크 대표로 행사 때마다 각종 등산용품을 후원해온 강태선 서울제주도민회산악회 명예회장(서귀포시 출신)과 김이순 부회장(제주시출신), 이상수씨(안덕면 출신) 등 3명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산악회 원로인 이문성씨(제주시 출신)와 김성종(제주시 출신), 고인호(구좌읍 출신), 김형중(대정읍 출신)씨 등 향우 4명에게는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번 시산제에는 백명윤 전 서울제주도민회장을 비롯 양원찬 제28대 서울제주도민회장 후보, 시읍면 향우회장, 산악회장 등이 참석했다.

 
김이순 부회장의 장남이자 제주출신 영화제작사 '필마' 대표인 김봉한씨가 돼지머리, 시루덕, 생선 등 시산제 상차림을 위해 100만원을 후원하고 추자도 향우회에서 민어 등 수산물을 보내왔다.

김상종 서울제주도민회산악회장는 "산악회는 단지 산을 오르는 단체가 아니라 도민들이 서로 도움과 정을 주고 받는 소통의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강한 향우애를 바탕으로 고향 제주를 생각하는 산악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