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5:55 (화)
여성듀오 투앤비, 드라마 ‘끝사랑’ OST곡 ‘You Are The One’ 발표
여성듀오 투앤비, 드라마 ‘끝사랑’ OST곡 ‘You Are The One’ 발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09.3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너츠 컬처 제공]

여성 듀오 투앤비가 SBS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곡 ‘You Are The One’ 발표한다. 

솔지와 김송이의 탈퇴 후 손유나, 김효진을 멤버로 발탁해 새 활동을 시작하는 투앤비는 배우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등이 출연중인 SBS 주말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의 아홉 번째 OST 가창자로 최근 발탁됐다. 

이번 신곡 ‘You Are The One’은 싱어송라이터 윤원의 곡으로 차분한 기타 아르페지오 주법과 투앤비 특유의 깨끗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투앤비는 이번 OST 작업을 통해 멤버 손유나, 김효진의 하모니 조율을 끝내고 가을 컴백 활동에 돌입하게 된다. 

한편 드라마 OST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상류사회’, ‘미세스 캅’ 등의 인기 드라마에 참여한 하근영 음악감독과 OST 최정상급 프로듀싱 제작회사 ㈜도너츠컬처가 합심해 시청자들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SBS 주말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 Part.9 투앤비의 ‘You Are The One’은 10월 1일 오후 8시 음원이 공개 될 예정이다.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