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2:47 (수)
'급성 백혈병' 최성원 측 "한차례 고비 후 회복 중…아직 마음 놓기 힘들어"
'급성 백혈병' 최성원 측 "한차례 고비 후 회복 중…아직 마음 놓기 힘들어"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09.30 16: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성 백혈병'을 앓고 있는 배우 최성원

급성 백혈병을 앓고 있는 배우 최성원이 최근 한차례 고비를 넘기고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9월 30일 스포츠조선은 최성원 측근의 말을 빌어 “최성원이 최근 큰 고비를 맞았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급격히 악화되었으나 다행히 건강을 회복 중”이라고 보도했다. 

지난 4월 최성원은 JTBC 드라마 ‘마녀보감’ 촬영 중 가벼운 타박상을 입고 병원을 찾았다. 평소와달리 회복 속도가 더뎌 정밀검사를 진행한 끝에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게 됐다. 이후 그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곧바로 병원에 입원해 현재까지 집중 치료를 받는 상태다.

최성원 측은 “급성 백혈병은 초기 치료시 완치율이 높지만 가벼운 질병은 아니다. 변수가 있었던 것 같다”며 “다행히 최성원이 추석을 기점으로 건강을 조금씩 회복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완전히 마음을 놓긴 힘들다. 현재 최성원은 건강을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최성원은 2007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데뷔,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1988’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개봉한 영화 ‘아수라’에서도 도경(정우성 분)의 아내 집도의로 출연, 짧지만 강렬한 이미지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재민 2016-09-30 20:15:34
응팔 재밌게 봤는데..빨리 나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