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3:02 (금)
세가지 즐거움이 있는 크리스마스, Merry Jokethre 개최!
세가지 즐거움이 있는 크리스마스, Merry Jokethre 개최!
  • 정화영 시민기자
  • 승인 2016.12.0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행사가 한림 조끄뜨레 전통시장에서 열려..

 제주 서부지역 유일의 전통시장인 한림 조끄뜨레 시장(구. 한림민속오일시장)에서 12월 24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Merry Jokethre FESTA”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특히 겨울을 맞아 제주를 찾은 가족, 연인, 친구, 그리고 혼자여행족 등 국내외 관광객은 물론이고, 그동안 전통시장을 꾸준히 찾아와 준 지역민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된 고객사은 행사다.

 행사 당일에는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메리 조끄뜨레(Merry Jokethre),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라는 세 가지 주제로 각각 경품행사, 공연퍼포먼스, 소원추첨 세 가지의 내용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중소기업청,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 제주도가 공동주최하고, 한림문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관하며, 12월 24일 오후 2시부터 본 행사가 시작된다.

 특히 이 행사는 기존의 무대, 관객, 식순을 없애고 상인과 방문객이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하여 추운 연말을 따뜻한 이웃 간의 정과 소통으로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지난 1년 간 시장을 찾아주고 함께 소통해 준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의 유지와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