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3:21 (금)
혼성그룹 코요태, 작곡가 주영훈과 14년만에 재회…4일 신곡 '빙빙' 발매
혼성그룹 코요태, 작곡가 주영훈과 14년만에 재회…4일 신곡 '빙빙' 발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12.0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요태, 14년만에 작곡가 주영훈과 재회 [사진=KYT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와 작곡가 주영훈이 14년만에 뭉쳤다. 

인기그룹 코요태와 작곡가 주영훈이 의기투합해 제2의 '비몽'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오는 4일 0시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곡 '빙빙'은 코요태를 지금의 자리에 있게 만든 '비몽' '디스코왕' 'Together'와 같은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주영훈의 곡이다. 남녀노소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익숙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14년 만에 다시 한번 뭉친 코요태와 주영훈의 조합은 한국 댄스 음악의 재시작을 예고한다.

2000년대 초 전국의 클럽을 강타했던 코요태의 음악처럼 그때 그 시절로 우리를 인도할 신곡 '빙빙'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KYT엔터테인먼트 측은 "주영훈과 함께 한 '비몽' 이후 14년만에 타이틀곡이기에 정말 기대가 크다. 제2의 '비몽' 탄생은 예정된 수순"이라며 "다시 한번 복고 열풍을 불러일으킬 코요태의 행보에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코요태는 지난 1998년 '순정'으로 데뷔해 '패션' '파란' '빙고' ‘굿굿타임’ '했던 말 또 하고' '헐리우드' 등 많은 노래를 히트하며 인기를 얻었고 멤버마다 각종 방송 및 공연,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지난 해에는 또 다른 혼성 그룹 쿨과 함께 쿨요태(쿨+코요태)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며 '쿨요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은 바 있다. 2015년 12월에는 디지털 싱글 '1024를 발매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한편, 코요태의 신곡 '빙빙'은 오는 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