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한국마사회제주지역본부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한국마사회제주지역본부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6.12.22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최원일)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는 12월 21일 제주시자원봉사센터 주차장에서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김장 나눔은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의 후원금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 임직원 30여명을 포함해 생활관리사, 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이 참여해 직접 김장김치를 버무리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정성으로 담가진 김치 8,200kg은 도내 홀어르신가구, 차상위가구 등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최원일 본부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맞을 수 있도록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는 지난해 12월 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사랑 성금 4천만 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도내 저소득 학생 장학금 지원, 사회복지시설 지원 및 연말 이웃돕기 성금 등 매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도움의  손길을 건네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