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이동우, 신곡 ‘톡탁’ MV 24일 공개…유지태 연출ㆍ황정민 출연 눈길
이동우, 신곡 ‘톡탁’ MV 24일 공개…유지태 연출ㆍ황정민 출연 눈길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12.2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인 겸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의 신곡 ‘톡탁(What A Wonderful Cane)’ 뮤직비디오가 오는 24일 오후 8시 베일을 벗는다. 

방송인 겸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는 오는 24일 오후 8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재즈풍의 정규 2집 ‘Walking’(워킹)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배우 유지태의 연출, 황정민 출연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타이틀 곡 ‘톡탁(What A Wonderful Cane)’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시각 장애를 가지고 있는 이동우가 재미있는 상상을 통해 도심 속에서 느꼈던 괴로움을 극복하는 내용의 ‘톡탁(What A Wonderful Cane)’ 가사에 맞게 시각 장애를 가진 한 남자와 딸이 상상으로 그려내는 유쾌한 세상을 담았다. 실사 이미지를 애니메이션화 시키는 ‘로토스코핑’ 특수 기법을 사용, 감성적인 영상을 완성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천만 배우 황정민, 실력파 아역배우 김환희가 아빠와 딸 역할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영화 ‘곡성’에서 환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두 사람이 만들어낼 케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으며, 평소 친분이 있는 이동우와 황정민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특별한 만남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지난 20일에는 ‘톡탁(What A Wonderful Ca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음원의 일부와 영화 같은 영상미를 미리 만날 수 있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한편 이동우의 정규 2집 ‘Walking’은 26일 음반 발매될 예정이다.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