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1:35 (목)
'1월 3일 컴백' 악동뮤지션, 12월 28일 청음시사회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
'1월 3일 컴백' 악동뮤지션, 12월 28일 청음시사회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12.2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악동뮤지션이 ‘뮤지컬 쇼트 필름’에 이어 ‘청음시사회’라는 특별한 이벤트로 컴백준비에 나선다. 

23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오는 12월 28일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녹음이 우거진 공원에서 청음회를 개최해 많은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자리를 마련했던 악동뮤지션은 이번에는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를 미리 즐길 수 있는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이번 ‘청음시사회’는 지난 청음회와 달리 생중계로 진행하기보다는 악동뮤지션 공식 카페를 통한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수의 팬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20분 분량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에서는 악동뮤지션의 ‘사춘기(하)’ 앨범의 전곡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사춘기가 사계절 중, 겨울과 봄 사이에 있는 것 같은 느낌에서 착안했다. 이를 통해 악동뮤지션은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남매의 파격적인 케미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뮤지컬 쇼트필름은 준비기간부터 촬영, 후반작업까지 일반적인 뮤직비디오에 들어가는 예산, 시간, 노력의 배 이상이 들어간 프로젝트로, 새로운 영상 컨텐츠를 선보이고자 하는 YG의 새로운 시도가 담긴 작품이다. 

앞서 ‘사춘기(상)’ 앨범에서 세상에 대한 관심, 꿈과 사랑에 대한 설렘, 자아에 대한 고민 등을 담아낸 악동뮤지션이 이번‘사춘기(하)’에서는 어떤 시선과 감정으로 또 다른 사춘기를 노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는 새해 첫날인 2017년 1월 1일 오후 1시에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독점 선공개된다. 이어 2017년 1월 3일에는 ‘사춘기(하)’ 앨범을 발표한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