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라스' 김구라-'복면가왕' 김성주-'무한도전' 유재석-정준하, '2016 MBC 연예대상'의 주인공은?
'라스' 김구라-'복면가왕' 김성주-'무한도전' 유재석-정준하, '2016 MBC 연예대상'의 주인공은?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12.2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구라-김성주-유재석-정준하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의 대상 후보가 최종 확정됐다. 

올해 ‘2016 MBC 방송연예대상’에는 4인의 대상 후보 김구라, 김성주, 유재석, 정준하가 대상 트로피를 두고 경합한다. 대상 수상자는 29일 생방송 당일 공개된다.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자인 김구라는 이번에도 강력한 대상 후보다. 작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책임지고 있는 김구라는 지난해에 이어 대상 2연패를 노리고 있다. 

‘복면가왕’의 메인 MC인 김성주는 아나운서 출신답게 ‘일밤-복면가왕’에서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생애 첫 대상수상이라는 이변을 꿈꾸고 있다. 

‘국민 MC’ 유재석 또한 11년 째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훌륭히 이끌어내고 있기에 명실상부 대상 후보 1순위이다. 그가 지상파 3사 통산 13번째 대상을 수상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무한도전’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정준하 역시 다크호스로 손꼽히고 있다. MC민지로 힙합에 도전해 ‘웃지마!’ ‘타요 타요’ 등의 유행어를 만들어낸 것은 물론, ‘북극곰의 눈물’ ‘귀곡성 특집’ 등 여러 프로젝트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9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