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부터 '인생술집'까지…"예능부터 먹방까지 다 된다!"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부터 '인생술집'까지…"예능부터 먹방까지 다 된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12.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개그맨 김준현이 교양, 예능, 토크쇼를 넘나들며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김준현은 SBS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 천왕’을 비롯해 코미디TV 먹방 ‘맛있는 녀석들’, KBS 2TV 교양 프로그램 ‘트릭 앤 트루’, tvN 코미디 프로그램 ‘SNL 코리아 8’, tvN 토크쇼 ‘인생술집’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로 미식의 진정한 즐거움을 알리며 먹방의 역사를 새로 쓰고, ‘트릭 앤 트루’를 통해서는 과학을 마술과 접목시켜 흥미롭게 전달하는 김준현은 ‘SNL 코리아 8’에도 출연하며 개그맨의 본업인 코미디도 놓치지 않았다.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 천왕’이 여타의 음식 프로그램과는 다르다는 평가받는 데는 요리 장인들의 노하우와 인생사를 전달하고 그들의 대결에 긴박감을 불어넣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태. 

‘술보다 사람에 취한다’는 콘셉트의 ‘인생술집’ 속 김준현의 역할 역시 돋보인다. 긴장감을 풀고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보다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매개체로 ‘술’을 내세운 프로그램인 만큼 먹고 마시는 데 일가견이 있는 김준현의 활약이 돋보이는 것은 당연지사. 게스트의 담담한 노래를 든든하게 뒷받침해주는 그의 연주를 듣고 있노라면 TV 속 술집은 곧 현실이 된다.

이렇듯 김준현은 게스트의 이야기에 묵묵히 귀 기울이면서, 담백한 기타 연주로 유난스럽지 않은 위로를 전하면서 토크쇼에서도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뭐든지 맛깔나게 먹듯 교양부터 예능까지 모든 방송을 맛깔나게 소화해내는 김준현. 그의 다음 걸음이 기대되는 이유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