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2:47 (수)
제주도개발공사 제10대 사장 공개 모집
제주도개발공사 제10대 사장 공개 모집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1.0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제10대 사장을 공개 모집한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임원추천위원회(이하 임추위)는 1월 5일부터 20일까지 15일 동안 사장을 공개 모집하기로 1월5일 의결했다고 밝혔다.

임추위는 지원서 접수 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후보자를 임명권자인 제주도지사에게 복수 추천하게 된다.

사장 지원 자격은 지방공기업법 및 공사 정관의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투자기관에서 상근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상장기업체 등에서 상근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공무원 3급 이상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지방공기업에 관한 지식 및 마케팅과 시장에 대한 경영전략이 풍부하고 최고 경영자의 능력이 있다고 임추위에서 인정하는 자다.

사장의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 성과평가 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jpdc.co.kr), 제주도 홈페이지(www.jeju.go.kr),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 경영정보 공개시스템(www.cleaneye.go.kr), 대한민국공무원되기(injae.g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