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2017 서귀포시 스포츠클럽 동계축구캠프 성료
2017 서귀포시 스포츠클럽 동계축구캠프 성료
  • 서귀포시스포츠클럽
  • 승인 2017.01.2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14일 ~ 20일까지 7일간 열린 2017 서귀포시스포츠클럽 동계축구캠프가 성료됐다.

 서귀포시 스포츠클럽이 주최⦁주관한 이번 캠프는 서귀포시 스포츠클럽 Seogwipo United F.C 선수 20여명이 참가해 체력훈련, 축구교류전, 축구이론수업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교류전은 화랑FC, 사라FC, 블루FC와 특별초청전으로 중국유소년 축구팀과 함께 경기를 진행하였다. 또한 교류전을 통해 Seogwipo United F.C 선수들의 기량과 팀워크가 한층 더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캠프에 참가한 한 회원은 “일주일간 집을 떠나 캠프에 참가해 힘들었지만 친구들과 함께 하면서 사이도 좋아지고 축구실력도 늘어나서 다음 캠프도 다시 참가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또한 서귀포시 스포츠클럽 (회장 허상우)는 “Seogwipo United F.C와 같이 엘리트 선수 육성을 위한 다른 종목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발전해 나갈 것이며 동계축구캠프는 매년 겨울에 진행과 더불어 타 회원들에게도 점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서귀포시 스포츠클럽은 유소년축구, 테니스, 탁구, 요가, 파워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귀포 생활체육문화센터에 위치해있다. 회원은 연중 수시로 모집하며, 문의사항은 서귀포시 스포츠클럽(☎738-5330,533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