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이준기 "'레지던트 이블' 스트레스 한 방에 날려버릴 영화"
이준기 "'레지던트 이블' 스트레스 한 방에 날려버릴 영화"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1.3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준기가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소감을 말하고 있다.

배우 이준기가 영화 ‘레지던트 이블’의 매력을 꼽았다. 

13일 서울 서대문구 포시즌즈호텔에서는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감독 폴 앤더슨·수입 배급 UPI코리아)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밀라 요보비치와 이준기, 폴 앤더슨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상을 구할 백신에 대한 결정적 정보를 입수한 인류의 유일한 희망 ‘앨리스’(밀라 요보비치)가 파멸의 근원지 라쿤 시티로 돌아와 엄브렐라 그룹과 벌이는 마지막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레지던트 이블’의 마지막 작품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돋우고 있다. 

이날 이준기는 “‘레지던트 이블’의 성공적 마무리를 축하드린다”며 밀라 요보비치와 폴 앤더슨 감독에게인 인사했다. 

이어 “우리 영화는 관객들이 흥미롭고 재밌게 보실 수 있는 멋진 액션이 있다. 스트레스 한방에 날릴 수 있도록 극장 찾아 달라”며 “저는 또 다른 작품으로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해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레지던트 이블’은 현재 절찬리 상영 중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