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신라면세점, 봄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신라면세점, 봄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2.0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오는 4일 24절기 첫 번째인 입춘을 맞아 봄맞이 세일, 댓글 이벤트, 적립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인터넷면세점에서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2월말까지 ‘안나수이’, ‘더바디샵’, ‘로레알파리’ 등 인기 화장품부터 주얼리, 패션잡화, 유아용품까지 총 160여 개의 브랜드를 최대 50%를 할인한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해의 목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바디워시, 에센스 토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적립금 혜택을 더욱 강화한 ‘혜택 더블업 이벤트’, ‘투게더 이벤트’, ‘일석이조 이벤트’ 등 ‘2월엔 혜택 플러스’ 행사를 진행한다.

‘혜택 더블업’ 이벤트는 최대 51,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2배 행운의 이벤트로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투게더 이벤트’는 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지인의 ID를 등록하면 지인과 본인 모두에게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또한 본인의 구매금액과 지인의 구매 금액 합산 금액에 따라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일석이조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