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들어 관광 질 높이자”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들어 관광 질 높이자”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2.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고객의소리위원회 발족 및 사업설명회 개최
1일 열린 제주관광공사 사업설명회.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가 1일 제주웰컴센터 웰컴홀에서 고객의소리위원회 위원, 유관기관이 참가하는 2017 제주관광공사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공사 추진사업에 대해 업계와 유관기관 등에 이해도를 높이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고객참여문화를 만들어 고객만족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제주관광공사는 지난해 12월 업계, 학계 등 관광전문가들로 고객의소리위원회 구성을 추진했다. 고객의소리위원회는 관광마케팅, 지역융복합관광, 문화관광, 콘텐츠, 수용태세, 연구조사 등 6개분야 120여명의 관광전문가로 구성됐다.

고객의소리위원회 위원은 공사가 추진하는 사업이 도민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선순환 구조가 될 수 있도록 공사가 추진하는 사업에 대한 제안과 모니터링 통해 공사 사업의 실행력을 높일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업계와의 협업과 소통을 통해 함께 추진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업계를 체계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만들어 함께 성장하는 제주관광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올해 저가관광 근절, 자유여행 원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주관광이 한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공사와 유관기관, 업계가 한데 힘을 모아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