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다시 만난다? 팬들 "얼마나 고대했는지" "사실이었으면"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다시 만난다? 팬들 "얼마나 고대했는지" "사실이었으면"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2.0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스틸컷]

할리우드 대표 공식 커플이었던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이 재결합했다는 소식이 들려오자 팬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의 재결합 보도에 팬들은 "진짜 제일 잘 됐으면 하는 커플이다~ 매번 헤어지고 다시 만나기를 벌써 몇 번째인지 모를 정도지만 진짜 잘됐으면 한다~ 격하게 아낀다(hj*****)" "제발 찌라시 아니고 리얼이길(rl*****)" "헐 대박!!! 너무 좋다!!!(ji*****)" "엠마랑 앤드류랑 항상 행복하자♡(mi*****)" "역시 엠마는 가필드랑 제일 잘 어울려. 내가 둘의 재결합을 얼마나 고대했는지(so****)" "우왕!! 진짜 다행이다 결별 소식으로 맘 아팠는데 ㅜㅜㅜ 행복하세요(xl*****)" "아직 확실하진 않은 거 같은데, 일단 반가운 소식(ch*****)" 등 댓글로 두 사람의 만남을 환영했다. 

2일(현지시간) 미국 레이다온라인은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이 재결합했다고 보도했다.

특히 해당 매체는 최근 골든 골로브 시상식에서 엠마 스톤이 착용했던 반지를 두고 "재결합 뿐 아니라 두 사람은 결혼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다"며 약혼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엠마 스톤은 "앤드류 가필드를 여전히 사랑한다"고 말했고, 앤드류 가필드 역시 '무인도에 함께 가고 싶은 사람'에 대한 질문에 "엠마 스톤이다. 나는 엠마를 사랑한다"고 답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