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 ‘청진기 - 청소년진로체험의 기적 : 항공전문가’ 프로그램 운영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 ‘청진기 - 청소년진로체험의 기적 : 항공전문가’ 프로그램 운영
  • 김효주 시민기자
  • 승인 2017.02.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꿈what"(센터장 이신선)은 2017년 2월 4일 토요일 지역 청소년들의 진로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현장직업체험-프로게이머’ 관련으로 전문직업인과의 만남의 장을 진행했다.

 2017년 2월 4일 토요일 ‘항공전문가’라는 주제로 항공우주전문관을 직접 찾아가 항공에 관련된 직업에 대해 알아보았다.

 항공기의 역사와 모형을 실제로 보며 해설을 듣는 것부터 항공 관련 직업이 어떤 것이 있는지, 그 직업을 하기 위해 어떻게 준비해야 되는지 등 유용한 정보를 얻는 기회가 됐다. 또한 고무동력기 만드는 체험을 해봄으로써 항공기에 대한 구조를 알 수 있는 시간이였다.

 다음 회차는 (2월 11일 토요일) ‘신재생에너지’ 에 대한 직업체험으로 ‘신재생에너지홍보관’을 직접 찾아가서 진행 하게 된다.

 서귀포YWCA가 운영하는 서귀포시진로교육지원센터에서 무료로 운영되는 직업체험의 프로그램의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전화(☎762-1405), 이메일, 방문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