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3:47 (금)
그룹 V.O.S, 2월 9일 9개월만의 신곡 '웃어' 발표…감성 '자극'
그룹 V.O.S, 2월 9일 9개월만의 신곡 '웃어' 발표…감성 '자극'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2.0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컬그룹 V.O.S가 돌아온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V.O.S는 오는 9일 새 디지털 싱글 ‘웃어’를 발표하고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다. 지난해 5월 발표한 ‘나의 멜로디’ 이후 약 9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V.O.S의 신곡 ‘웃어’는 김범수, 김태우, B1A4, SG워너비, 엠씨더맥스 등과 작업했던 심태현의 작품.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보거나 생각하고 있는 이야기를 꾸미지 않고 솔직하게 풀어낸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냈다. 

특히 V.O.S의 경험과 연륜이 담긴 목소리는 ‘웃어’의 선율과 만나 자연스럽게 듣는 이의 감정선을 자극한다는 평이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VOS의 ‘웃어’는 2017년 상반기 부담 없이 찾아 들으실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부드럽고 자연스런 사운드와 깊은 울림이 있는 V.O.S의 목소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V.O.S의 새 디지털 싱글 ‘웃어’는 오는 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