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33 (금)
“제대로 된 제주 먹방 여행을 즐기려면…”
“제대로 된 제주 먹방 여행을 즐기려면…”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2.09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비앤에프, 앱 서비스 바탕으로 <월간맛집> 발간
 

먹방이 대세인 시대. 맛집투어가 여행의 주요키워드로 자리잡고 있다. 제주 여행의 흐름도 그렇다.

문제는 관광지 맛집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떤 정보를 신뢰해야할지 고민이다. 수많은 광고와 대가성 포스팅 속에 알짜배기 맛집을 찾아내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기 때문이다.

㈜제주비앤에프가 이런 맛집 이용자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만든 맛집앱 서비스인 ‘제주패스맛집’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월간맛집> 지도를 최근 공개했다.

<월간맛집>은 여행지도-맛집정보-앱서비스를 연계, 매월 심사와 업데이트를 거쳐 제주를 찾는 여행자에게 최신 맛집 정보를 제공한다.

‘제주패스맛집’은 20만명의 누적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앱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매월 인기 맛집 70여 곳과 테마별 추천 맛집 30여 곳을 선정,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제주패스맛집’ 이용자에겐 매달 <월간맛집>이 선정한 50여 곳 추천 맛집의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월간맛집>은 도내 30여개 렌터카업체와 유명 카페 및 음식점 70여곳을 통해 무료로 배포 중이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