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나폴리전 환상 발리슛’ 카세미루 “레알 마드리드서 슛 연습 많이 한다”
‘나폴리전 환상 발리슛’ 카세미루 “레알 마드리드서 슛 연습 많이 한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2.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알 마드리드 카세미루가 16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서 열린 나폴리와의 2016-17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 경기서 환상적인 발리슛을 성공시킨 후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사진=EPA 연합뉴스 제공]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의 끝없는 연습이 환상적인 발리슛으로 이어졌다. 

레알 마드리드는 16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서 열린 나폴리와의 2016-17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 경기서 3-1로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에서 가장 멋진 장면은 카세미루의 슈팅이었다. 팀이 2-1로 앞선 후반 9분 카세미루는 경합 과정에서 공이 공중으로 뜨자 페널티 박스 오른쪽 모서리 바깥 부근에서 오른발 발리슛을 연결해 나폴리의 골망을 흔들었다. 

경기 후 카세미루는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를 통해 “내가 연습을 많이 한 것 중 하나다. 레알 마드리드는 슈팅 연습을 매일한다”고 말했다. 

이어 카세미루는 “페널티 박스 쪽으로 공격해 들어가는 역할을 해야 하는데, 박스 모서리 부근에서 슈팅을 할 기회가 있다”고 설명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8분 선제골을 내줬지만 흔들리지 않고 역전승을 만들어냈다.

카세미루는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폴리가 훌륭한 축구를 해왔기 때문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좋은 경기를 했지만, 어려운 관문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2차전을 준비했다.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