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3:40 (금)
농협은행 제주본부, “NH올원카드가 최고 인기카드”
농협은행 제주본부, “NH올원카드가 최고 인기카드”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2.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영업점카드발급 실적 분석결과
 

‘NH올원카드’가 농협은행 거래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신용카드로 나타났다.

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고석만)는 지난 해 관내 영업점 카드발급 실적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왔다고 2월19일 밝혔다.

이는 지난 2월17일 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 카드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역량강화 토론회에 앞서 제주농협 관내 영업점 신용카드 발급 현황을 분석한 것이다.

‘NH올원카드’는 2015년 3월말 출시이후 1년 2개월 만에 100만좌를 돌파한 인기카드이다.

전국 8000여 농협금융, 유통사업장의 혜택을 카드 한 장으로 통합해 채움포인트를 제공하는‘범농협서비스’를 처음으로 적용한 카드이다.

또 해외에서 이용 때 마스터카드가 부착돼 있는 전 세계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농협판매장, 인터넷쇼핑몰 등에서 현금처럼 언제든지 쓸 수 있다. 포인트 기부와 양도도 할 수 있다.

카드마케팅역량강화 토론회

이날 토론회에서 2016년 제주영업본부 카드추진 1위 영예를 얻은 고민수 과장대리(도교육청출장소)는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카드별 기본서비스와 별개로 농협금융, 유통점포 등 사업장 이용시 채움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거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어,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장점을 통해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날 역량강화 토론회 참석자들은 “농심을 가슴에 품고, 도시와 농촌 고객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를 개선해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자󰡓고 다짐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