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태연, 첫 솔로 정규앨범 'My Voice' 트랙리스트 공개…다양한 장르 꽉 채웠다
태연, 첫 솔로 정규앨범 'My Voice' 트랙리스트 공개…다양한 장르 꽉 채웠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2.2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태연, 첫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연이 첫 정규 앨범 ‘My Voice’(마이 보이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화제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태연의 첫 정규 앨범은 타이틀 곡 ‘Fine(파인)’부터 앨범에만 특별 수록되는 보너스 트랙 ‘기억을 걷는 시간’까지, 태연의 목소리를 오롯이 담아낸 다채로운 장르의 총 13 트랙으로 구성 돼 태연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번 앨범은 특별히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Fine’은 감성적이면서도 폭발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팝 곡으로, 태연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이별 후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한 가사가 잘 어우러져 ‘I’ ‘Rain’ ‘Why’ ’11:11’ 등에 이어 다시 한번 히트 행진을 이어갈 전망이다. 

또한 태연은 21일부터 5일간 정오와 자정에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첫 정규 앨범의 수록곡 음원 일부와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태연의 매력적인 모습이 어우러진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한 편씩 순차적으로 공개, 첫 정규 앨범을 미리 만날 수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연의 첫 정규 앨범 ‘My Voice’는 오는 28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