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제주미담로타리클럽, 창립 14주년 기념 사랑의 쌀 기탁
제주미담로타리클럽, 창립 14주년 기념 사랑의 쌀 기탁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7.02.22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미담로타리클럽(회장 오영희)은 2월 21일 제주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창립 14주년 기념식’을 열고 도내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사랑의 쌀 500kg(10kg 50포)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제주미담로타리클럽이 창립 14주년을 기념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오영희 회장은 “그동안 제주미담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 안에서 아낌없는 사랑을 실천하고 봉사를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제주미담로타리클럽은 미루지 않고 적극적으로 회원들과 소통, 참여해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미담로타리클럽은 정기적으로 한국에이즈퇴치운동에 앞장서고 신장장애인들과 장애를 넘어 세상을 향해 도전하는 희망의 길에 함께 하고 있으며, 다문화가족들이 지역문화를 이해하는데 함께하고자 지역탐방을 진행해오고 있다.

 또한 제주미담로타리클럽은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물품을 전달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는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전하는 등 활발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