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07 (목)
‘음원 퀸’ 에일리, 신곡 ‘낡은 그리움’ 27일 발매…‘음원차트’ 돌풍 기대
‘음원 퀸’ 에일리, 신곡 ‘낡은 그리움’ 27일 발매…‘음원차트’ 돌풍 기대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2.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MC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에일리가 신곡 ‘낡은 그리움’을 발매한다.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한 달이 넘도록 상위권을 지키며 음원 퀸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에일리는 지난 20일 뮤직비디오 촬영차 깜짝 버스킹 공연을 선보였다. 이어 에일리는 신곡 ‘낡은 그리움’을 오는 27일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다. 

이번 에일리의 신곡 ‘낡은 그리움’은 ‘저녁 하늘’, ‘If You’ 등으로 각종 차트의 정상 자리를 휩쓸며 놀라운 호흡을 과시한 작곡가 박근태와, ‘저녁하늘’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작곡, 작사, 가창까지 탁월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녁 하늘’, ‘If You’로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에일리와 박근태 작곡가가 세 번째로 선보일 신곡이 또 한번 음원차트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에일리의 신곡 ‘낡은 그리움’은 오는 27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