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컴백’ 구구단,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27일 공개
‘컴백’ 구구단,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27일 공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2.2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걸 그룹 구구단이 27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컴백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구구단은 27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음원 전곡과 타이틀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지난해 발매한 데뷔 앨범 ‘인어공주(Act.1 The Little Mermaid)’ 활동 이후 8개월만의 신곡 발표로 관심이 쏠린다.

구구단은 예뻐진 외모와 세련된 비주얼을 뽐내는 컴백 포토와 티저 영상을 연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확 달라진 모습이 연일 조명되면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반응으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구구단은 27일 오후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와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에 수록된 전곡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신나는 신스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나 같은 애’부터 상큼한 업템포의 곡 ‘레인보우’, 소속사 선배 빅스 라비가 작업한 ‘미워지려 해’, 감각적인 알앤비 스타일의 곡 ‘거리’와 감성을 발라드 곡 ‘소원 들어주기’ 등 총 6곡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카라바조의 명화 ‘나르시스’를 모티브로 삼았다.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이자 물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반한 청년의 이야기를 구구단만의 당당하고 우아한 색깔로 재해석했다. 

한편 구구단은 26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를 앞두고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진행하다. 음반이 발매되는 28일 당일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