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도 한 달 살기’ 렌터카 이용하며 더 할인받자
‘제주도 한 달 살기’ 렌터카 이용하며 더 할인받자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3.0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패스렌트카, 미스터멘션과 제휴 이벤트 이달말까지 진행
 

제주도내 렌터카 예약〮가격 비교사이트인 ‘제주패스렌트카’(www.jejupassrent.com)가 국내 최초 중장기 숙박 예약 플랫폼인 ‘미스터멘션’(www.mrmention.co.kr)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콜라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미스터멘션’은 제주도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인 ‘제주도 한 달 살기’와 함께 또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 제주를 찾는 여행자에게 제주도 숙박 추천과 짧게는 20일부터 최대 3달까지 거주 공간을 제안하는 중장기 임대 서비스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미스터멘션에서 제주도 숙소를 예약한 여행객은 3월 31일까지 ‘제주패스렌트카’의 렌트카 예약이용 시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와 추천은 물론 5%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주패스렌트카를 통한 제주도 렌터카 비용 할인은 48시간 이상 중형차종 이상 이용자가 대상이며 ‘미스터멘션’에서 예약을 진행하고 전송받은 프로모션코드 입력만으로 결제 시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제주패스렌트카를 운영 중인 제주패스(㈜제주비앤에프) 윤형준 대표는 “일상의 변화와 활력소를 찾아 제주를 찾는 여행자가 체류에 필요한 숙박, 렌터카와 같은 제주 렌트 인프라를 좀 더 유리한 환경에서 제공받을 수 있도록 이번 제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관련 서비스를 더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패스는 제주도 맛집 지도앱 통합서비스인 ‘제주패스맛집(제주패스라운지)’ 과 ‘월간맛집’, ‘클린앤플라워’와 같은 제주 환경 정화 캠페인 등을 운영하고 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