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사드 보복도 문제없다"…정기고X찬열 '렛 미 러뷰', 중국 큐큐뮤직서 5일째 1위 '굳건'
"사드 보복도 문제없다"…정기고X찬열 '렛 미 러뷰', 중국 큐큐뮤직서 5일째 1위 '굳건'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3.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중국 큐큐뮤직]

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함께한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사드 보복에도 불구하고, 중국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7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23일 공개된 정기고 X 찬열의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한데 이어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큐큐뮤직에서 5일째 1위를 수성중이다. 팬 여러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기고X찬열이 부른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듣기만 해도 포근한 느낌이 퍼지는 멜로디 라인에 입혀진 특히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된다"는 내용 등,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정기고와 찬열의 목소리로 전해지면서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에 부족함이 없고, '로맨틱 보컬' 로 유명한 정기고의 로맨틱함과 달콤하면서도 감성적인 찬열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두 남자의 다른 보이스톤이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콜라보레이션의 장점을 두루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정기고 소속사 측은 "두 아티스트의 각별한 친분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인 만큼 그 어떤 콜라보레이션보다 의미가 큰 것 같다. 좋은 성적까지 거두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찬열은 엑소 멤버로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은 물론, 최근 펀치와 함께한 도깨비의 첫 번째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로 차트를 점령하며 음원 최강자로 등극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SBS 가요대전 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거머쥐며 스타덤에 올랐다. 

한편, 정기고X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한 중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