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임창정 “실검 1위라니…술 끊겠다”…만삭 아내 대리운전 해명
임창정 “실검 1위라니…술 끊겠다”…만삭 아내 대리운전 해명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3.0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창정 인스타그램]

가수 임창정이 논란이 된 만삭 아내의 대리운전에 대해 사과하며 금주 선언을 했다. 

임창정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어나보니 댓글이 안 좋길래 집사람이 볼까 봐 얼른 사진 내렸는데 그걸 우리 기자님들이 안 놓치시고 실검 1위를 기어코 만드셨네요. 함께 저녁 식사 후 집으로 오는 길 아내 자랑 좀 하고 싶어 행복한 일상이라 생각하고 가볍게 올린 사진이었습니다”라고 해명했다. 

임창정은 이어 “함께 기다렸다가 대리하지 않고 아내를 운전시킨 제가 생각이 짧았네요”라며 “어제 이 사진 찍으면서 아내에게 ‘당신과 아이들을 위해 이제 술 그만 마실게’라며 다짐했습니다. SNS에도 올려서 많은 사람들에게 술 끊은 것을 알려 작심삼일이 되지 않게 하자란 취지로 올렸습니다. 술 끊은 날 기념되라고 찍은 사진이 이렇게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치게 돼 송구스럽습니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또 임창정은 “사진 설명 태그도 잘 했어야 했는데 일이 너무 커졌습니다. 앞으로 사진 한 장 올리더라도 좀 더 신중하겠습니다. 사진과 태그 보고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임창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술을 마시고 귀가하는 도중 만삭의 아내가 자신을 대신해 운전하는 사진을 올려 논란이 됐다.

아주경제 김연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