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3:52 (금)
제주도민체전 구호와 대회 표어 등 확정
제주도민체전 구호와 대회 표어 등 확정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3.1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호는 ‘함께 뛰는 도민체전 함께 웃는 건강제주’

올해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귀포시 일원에서 열리는 제51회 도민체육대회 구호와 표어가 선정됐다.

 

제주도민체전준비기획단은 지난 14일 팀장 회의를 열고 대회 표어 및 포스터 공모 결과를 심의하고, 대회 구호도 확정했다.

 

대회 구호로는 ‘함께 뛰는 도민체전 함께 웃는 건강제주’(송양금씨 작품)가 선정됐다. 대회 표어는 ‘역동하는 제주체육 감동주는 도민체전’(전은숙), ‘모다드렁 함께하고 혼디드렁 즐겨보자’(이은래), ‘함께하는 도민체전 으랏차차 신명나네’(현지영), ‘화합가득 도민체전, 건강으뜸 제주도민’(김정효)이 각각 확정됐다.

 

대회 포스터 부문은 당선작(최우수작)을 선정하지 못하고 응모 작품 중 조윤지(신제주초) 학생 작품을 우수작으로 선정했다. 별도 활용 가능한 대표 포스터는 전문가에게 의뢰하기로 했다.

 

올해 대회는 일반부인 경우 읍면동 대항으로 진행되고, 51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진다.

 

한편 대회 참가 신청은 3월 17일이며, 대회 개회식은 오는 4월 14일 오후 4시 강창학종합경기장에서 열린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