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0:14 (금)
제주신라호텔, 봄맞아 ‘플라워 테라스’ 오픈
제주신라호텔, 봄맞아 ‘플라워 테라스’ 오픈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3.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이 완연한 봄을 맞아 봄꽃들이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를 오픈한다.

 

3층 야외 테라스에 180여평의 규모로 마련된 ‘플라워 테라스’는 영국의 왕실과 대저택의 테라스를 콘셉트로 매해 봄마다 ‘튤립 축제’로 유명한 에버랜드의 꽃들로 꾸며졌다.

 

지난해도 운영된 ‘플라워 테라스’는 제주신라호텔의 봄 시즌 ‘포토 명소’이다. 봄내음이 물씬 나는 꽃 정원속에서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남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3층에 위치한 플라워 가든 컨셉의 플라워 테라스에 오후 1시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플라워 테라스’ 오픈과 함께, 여성을 위한 ‘플라워 애프터눈 티’와 ‘플라워 와인파티’도 개시한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상징하는 화려한 3단 트레이에는 따스한 봄날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색감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해바라기, 금계국, 구절초, 맨드라미 등의 향기로운 꽃차 메뉴로 구성된 티 서비스로 나른한 오후 향긋한 차 한 모금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가격은 2인 기준 6만8000원이다.

 

‘플라워 와인 파티’는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플라워 테라스에서 로제 와인 및 꽃 향 와인과 10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만날 수 있다. 와인 파티 이용 가격은 투숙객 3만원, 비투숙객 5만원이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