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가수 바다, 오늘(23일) 9세 연하와 성당서 화촉…'원조 요정' S.E.S 모두 '품절'
가수 바다, 오늘(23일) 9세 연하와 성당서 화촉…'원조 요정' S.E.S 모두 '품절'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3.2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E.S]

그룹 S.E.S 멤버 가수 바다가 팀에서 마지막으로 품절녀가 된다. 

바다는 오늘(23일) 오후 서울 중림동에 위치한 약현성당에서 9세 연하 남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바다는 결혼식 전 취재진을 불러 모아 결혼 소감에 대해 밝힐 예정이다. 

이날 바다의 결혼식 축가를 맡을 S.E.S 멤버 유진과 슈도 기자회견에 함께 자리해 끈끈한 우정을 과시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오는 24일 미국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그곳에서 남편과 약 10일간의 허니문을 보낸 뒤 오는 4월 초 귀국한다. 

앞서 바다는 지난해 9월 현재의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많은 화제가 됐다. 특히 S.E.S의 재결합 소식과 맞물리며 더욱 큰 축하를 받기도 했다.

한편 바다는 지난 1997년 걸그룹 S.E.S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후 솔로 가수로 데뷔해 꾸준히 가수로서 활동을 이어왔으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