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서인국, 군 입대 앞두고 팬 송 '함께 걸어' 27일 발매
서인국, 군 입대 앞두고 팬 송 '함께 걸어' 27일 발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3.2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함께 걸어'가 27일 정오 공개된다. 

앞서 감성적인 뮤직비디오 티저로 서인국의 봄 발라드를 예고한 '함께 걸어'가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8일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공식 활동으로 펼치는 서인국의 디지털 싱글 앨범 '함께 걸어'는 팬들을 위한 곡인 '함께 걸어'와 빠른 비트의 '민트 초콜릿(feat.40)' 등 두 곡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두 곡 모두 서인국의 자작곡으로 그의 각별한 팬 사랑의 마음이 담겨있다.

팬 송 '함께 걸어'는 서인국과 팬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애틋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지난해 서인국의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돼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노래이기도 하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도 주목받고 있다. 

24일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콘서트 실황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예고하며 당시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할 것으로 전망된다.수록곡 '민트 초콜릿(feat.40)'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서인국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함께 걸어'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인국은 이번 앨범 공개를 마지막으로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며 28일 현역으로 육군에 입대한다.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