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그룹 위너, 신곡 '릴리릴리' 국내외 차트 석권…1년 2개월만의 컴백 성공
그룹 위너, 신곡 '릴리릴리' 국내외 차트 석권…1년 2개월만의 컴백 성공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4.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너가 국내외 차트를 석권, 완벽한 컴백에 성공했다. 

앞서 지난 4일 4시, 1년 2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위너는 신곡 ‘REALLY REALLY(릴리릴리)’와 ‘FOOL’을 담은 싱글 앨범 ‘FATE NUMBER FOR’를 공개했다. 

5일 오전 9시 기준 ‘REALLY REALLY(릴리릴리)’는 멜론, 벅스, 올레, 몽키3, 지니,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특히 멜론 ‘24시간 이용량 추이 비교’ 차트에서는 최고점을 찍어 ‘지붕뚫기’에 성공했다. 

해외에서의 인기는 더욱 뜨겁다. 싱글 앨범 ‘FATE NUMBER FOR’은 공개 이후 브루나이 공화국, 콜롬비아, 핀란드, 그리스, 과테말라, 홍콩,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마카오, 말레이시아, 멕시코, 노르웨이 등을 포함 포함 최대 21개국에서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석권했다.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는 최대 7위에 안착했다. 긴 공백기가 있었음에도 불구,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 각지까지 인기몰이하며 글로벌 파워를 체감케 했다. 

국내외 실시간 차트를 석권, 인기몰이 중인 ‘REALLY REALLY(릴리릴리)’는 위너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밝은 감성과 새롭게 다가온 사랑에 대한 설렘을 잘 담아낸 노래다. 특히 후렴구의 중독적인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음원 공개와 함께 선보인 뮤직비디오도 인기다. 미국 LA에서 올로케로 촬영된 ‘REALLY REALLY(릴리릴리)’와 ‘FOOL’ 뮤직비디오는 5일 오전 9시 기준 각각 196만 3405뷰, 160만 9557뷰를 돌파, 도합 357만 1962뷰를 기록하며 빠르게 조회수 상승 중이다.

한편, 신곡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위너는 오는 8일과 9일, MBC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 본격적인 방송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