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3:19 (목)
'2NE1 탈퇴' 가수 공민지 "계약기간 만료 돼 자연스럽게 탈퇴…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
'2NE1 탈퇴' 가수 공민지 "계약기간 만료 돼 자연스럽게 탈퇴…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4.1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공민지가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민지 워크 01 우노)'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공민지가 2NE1을 탈퇴한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공민지는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솔로 데뷔 앨범 ‘MINZY WORK 01 UNO’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일단 계약기간이 끝났다는 것이었다. 계약이 끝남으로서 자연스럽게 또 다른 음악적 성장을 보여드리고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리려면 이 시점에서 새로운 결정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그는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마마’ 시상식이었다. 그 시상식에서 함께 무대를 섰던 순간”이라고 꼽았다. 

한편 공민지의 솔로 앨범 ‘MINZY WORK 01 UNO’는 솔로로 변신한 공민지의 새로운 시작을 뜻한다. 타이틀곡 ‘니나노’는 래퍼 플로우식의 피처링으로 팝 댄스에 힙합을 가미한 곡. 기존의 팝 댄스보다 비트가 강하고 엣지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공민지의 솔로 앨범은 1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