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12 (토)
그룹 비에이, 새 앨범 발매 전 자켓 이미지 공개…여심 저격할 '남성미'
그룹 비에이, 새 앨범 발매 전 자켓 이미지 공개…여심 저격할 '남성미'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5.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전 ‘가물치’로 활동했던 남성그룹 비에이(Be.A)가 새로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자켓 이미지를 공개해 또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15일 비에이(Be.A)는 공식 SNS를 통해 흑백으로 처리된 다섯 멤버의 단체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끈 동시에 곧 25일에 발매될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비에이는 주변 건물을 배경으로 서서 정면을 응시하는 자세로 눈길을 끈다. 또한 비슷한 곳을 응시하는 자세인 동시에,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표정과 자세로 팀 전체의 매력과 멤버 각각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가물치’에서 팀 이름을 변경하고 처음으로 발매하는 새 앨범인 만큼 기존 콘셉트와 차별화를 예상할 수 있으며, 앨범 자켓 이미지를 통해 남성적이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의 예상이 가능하다. 

한편 Be.A(비에이)는 최근 ‘가물치’에서 ‘Be.A’(비에이)로 팀명을 변경하고 새 멤버 ‘범(BomB)’을 영입해 5인 체제로 개편했으며, SNS를 통해 멤버들의 헤어 컨셉을 공개하는 등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또한 최근 컴백을 예고하여 앨범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