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문화 | 연예
문화
김태민 측 "오늘(19일) 장폐색 수술 무사히 마쳐…현재 회복중"
데스크승인 2017.05.19  15:27:19 미디어제주 | mediajeju@mediajeju.com  
   
[사진=한아름컴퍼니 제공]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중인 한아름컴퍼니 소속 연습생 김태민이 장폐색 수술로 인해 불가피한 하차를 알린 가운데, 소속사가 현재 상황을 전했다. 

19일 한아름커퍼니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김태민 군이 금일(19일) 서울 모처 병원에서 장폐색 수술을 받았습니다”라며 “수술은 잘 끝났으며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중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금일 오전 8시에 시작한 수술이 약 4시간 정도 가량 걸려 이제야 경과를 알려드리게 됐습니다”라고 상태를 전했다.

더불어 김태민은 소속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 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프로듀스 101’ 시즌2 친구들을 응원한다”라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이하 한아름컴퍼니 입장 전문 

저희 회사 소속사 연습생 김태민군이 금일(19일) 서울 모처 병원에서 장폐색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은 잘 끝났으며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 중입니다. 금일 오전 8시에 시작한 수술이 약 4시간 정도가량 걸려 이제야 경과를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당사 소속 연습생 김태민 군이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느껴 병원에 방문한 결과, 장폐색증으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현재 회복실에 있으며 수술은 잘 끝났으나 자세한 결과에 대해서는 상태를 좀 더 지켜보고 의료진의 설명을 청취한 후에 정확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출연중이였던 ‘프로듀스101 시즌 2’는 제작진과의 상의 끝에 하차를 결정하게 되며 상심하셨을 팬 분들께는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만 당장은 김태민군이 잘 회복할 수 있도록 간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김태민군은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프로듀스101 시즌2' 친구들을 응원한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좋은 소식이 아닌 갑작스러운 프로그램 하차소식과 수술소식으로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미디어제주의 다른기사 보기
의견나누기(0개) 운영원칙 보기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0 / 최대 1000바이트 (한글 250자)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