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09:54 (목)
임수향,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로 첫 일일극 도전…"부담감 있지만 가족적인 분위기 좋아"
임수향,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로 첫 일일극 도전…"부담감 있지만 가족적인 분위기 좋아"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5.2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수향이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임수향이 일일 드라마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임수향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1 새 저녁일일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극본 염일호, 이해정 / 연출 고영탁) 제작발표회에서 “일주일에 다섯 개의 드라마가 나간다는 것에 굉장히 부담감이 들었다. 내가 할 수 있을까 걱정했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도 그는 “하다보니 KBS만의 따뜻하고 가족적인 분위기가 있더라”고 전했다. 

임수향은 극중 과거엔 복서였고 결혼도 했지만 경찰이었던 남편이 순직한 후 딸을 낳은 참수리 파출소 순경 무궁화를 연기한다. 

한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 ‘빛나라 은수’ 후속으로 오는 29일 오후 8시 25분 KBS1에서 첫 방송된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