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 ‘토요FunFun프로그램:특수분장사/약사'운영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 ‘토요FunFun프로그램:특수분장사/약사'운영
  • 김효주 시민기자
  • 승인 2017.05.2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꿈what"(센터장 이신선)은 서귀포시 지역 청소년들이 자유로운 토요일에 다양한 전문 직업인과의 만남을 통해 직업세계를 알아볼 수 있는 ‘토요Fun-Fun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17년 5월 27일 토요일 ‘특수분장사’와 ‘약사’라는 주제로 두 가지 직업에 대한 체험이 이루어졌다.

 

오후 1시 30분에 진행된 ‘특수분장사’전문직업인과의 만남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오미영 원장을 만나 분장사란 무엇인지에 대한 이론 설명부터 필요한 능력, 되는 길 등 특수분장사의 직업세계를 소개하고 특수분장 기법을 실제로 보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오후 4시에 ‘약사’에 대한 시간으로 강정은 약사를 만나 약사의 역할에 대한 설명과 되기 위한 길 및 약사의 미래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간단한 약 제조하는 체험을 해보는 시간도 갖으며 약사의 길에 가까워지는 시간이 됐다.

 

 다음 회차는 (6월 3일) 오전 10시 30분 ‘은행원’이라는 주제로 전문직업인과의 만남을 진행하고 오후 2시에 ‘카지노 딜러’라는 주제로 제주관광대학교로 직접 찾아가서 체험하는 현장직업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