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5:24 (금)
제주중 축구, 소년체전 단일팀 최초 결승행
제주중 축구, 소년체전 단일팀 최초 결승행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5.2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선수단 대회 3일째 금메달 3개 등 27개 메달 획득

제주도선수단이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 3일째 경기에서 동메달 8개를 추가했다. 제주도선수단은 이로써 금메달 3개, 은메달 6개, 동메달 18개를 획득했다.

 

충남 아산 선문대학교운동장에서 열린 축구 남중부 경기에서 제주중은 목동중(서울)을 상대로 2-2 접전 끝에 승부차기 5-4로 승리, 남중부 단일팀 최초로 결승행을 확정했다. 축구 남중부 결승전은 오후 2시 선문대학교운동장에서 매탄중(경기)과 치러진다.

 

아산 선장축구장에서 열린 축구 남초부에 제주서초가 포철동초(경북)를 맞아 0-2로 패하며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당진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배드민턴 남초부 단체전 준결승전에서는 동광초가 대전 매봉초를 상대로 0-3으로 패하며 동메달을 추가했다.

 

이밖에 태권도 남초부 –54kg 양호성(동홍초 6), 남중부 +77kg 현지훈(오현중 2)이 동메달을 따냈다. 레슬링에서는 남중부 자유형 35kg급 김지수(제주서중 2)가 동메달을, 복싱에서는 남중부 라이트급 김동은(제주서중 3)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예산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럭비 중학부 경기에서는 NLCS제주가 서울사대부중을 상대로 26-29로 패하며 결승 진출이 좌절됐다.

 

한편 제주도 선수단은 대회 마지막날인 30일 레슬링, 복싱, 수영, 체조, 축구 경기에서 메달 레이스를 이어간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