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아라종합사회복지관,'좋은이웃들'발대식 개최
아라종합사회복지관,'좋은이웃들'발대식 개최
  • 이경보 시민기자
  • 승인 2017.06.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된 우리 이웃지킴이가 되어주세요~
 

아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5월 25일(목) 복지소외계층을 발굴하고 민간자원을 연계.지원하기 위한 “좋은 이웃들” 봉사자 발대식 및 기초교육을 가졌습니다.

 

이날 발대식에는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협의회장 및 “좋은이웃들”자원봉사자와 유관기관 관계자 약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자 위촉장 수여 및 “좋은이웃들” 기초교육이 이루어졌습니다.

 

“좋은 이웃들” 봉사자는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 긴급지원 등 제도적 지원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혜택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자발적 봉사자로서 통반장,부녀회,가스검침원,배달원,경찰관,지역사회 사정을 잘 알고 있는 개인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좋은 이웃들 사업은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하는 공모사업으로 아라종합사회복지관은 2017년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민·관 협력을 통한 복지소외계층 상시 발굴 시스템 구축과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좋은이웃들” 봉사자를 연중 수시모집하고 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직접방문 또는 유선으로 (☎702.4605)연락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