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말의 앞 뒤가 안맞는 민주당, 저의가 의심스럽다"
"말의 앞 뒤가 안맞는 민주당, 저의가 의심스럽다"
  • 이다영 기자
  • 승인 2017.06.2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정당제주도당, 원 도정 정책 비판하는 민주당제주도당 논평에 반박

바른정당 제주도당이 22일 발표한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논평에 "오히려 도지사 손발을 묶으려는 민주당 저의가 더 의심스럽다"라며 비난했다.


바른정당 제주도당은 22일 논평을 내고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대선을 통해  도민들과 약속했던 강정마을 구상권 철회 및 4.3현안 문제해결 등 현안에 대해  박수를 쳐주지는 못할 망정 도를 넘는 경박한 논평을 내고 있다"라며 유감스럽다는 입장을 보였다.


이들은 22일 논평을 내고 "민주정부의 적통을 계승했다는 더불어민주당 역시 완장 차면 어쩔 수 없는 것인가? 도정의 손발을 묶고 새 정부 처분만 지켜보라는 권위주의적 발상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다"라며 "민주당이 제기한 강정마을 구상권 철회, 4.3문제의 완전한 해결, 제주도제도적 완성 문제는 시급히 해결해야 할 도민적 숙원과제 아니었던가?"라고 반문했다.


이어 "정상적이고 지극히 당연한 도정 활동을 치적행보로 폄하하고, 1년이나 남은 지방선거와 엮어 현직지사 원희룡 도정에 생채기를 내려는 저의가 오히려 더 의심스럽다"고 지적했다.


한편 더물어민주당 도당은 22일 논평을 내고 문재인 정부의 제주공약 추진에 대해 원희룡 도정은 언론플레이를 통한 내년 지방선거를 대비하는 치적행보로 보여진다고 지적한 바 있다.

 

<이다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