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1 01:15 (일)
국제전기차엑스포 조직위 ‘대한민국 혁신대상’ 특별공로상
국제전기차엑스포 조직위 ‘대한민국 혁신대상’ 특별공로상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7.06.2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열린 대한민국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특별공로상을 받은 김대환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 제공>

제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혁신 사례로 인정받았다.

 

24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대환, 이하 조직위)에 따르면 한국표준협회(회장 백수현) 주최로 지난 22일 서울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조직위가 특별공로상을 받았다.

 

조직위는 전기자동차엑스포를 올해까지 4회째 이어오며 제주가 녹색성장과 4차 산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한 역할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대환 조직위원장은 “전기차 산업과 에너지신산업은 물론 카본프리 아일랜드 2030 비전 실현과 세계환경수도 구축에 전기차엑스포가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주가 세계의 녹색성장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신기술·제품·서비스 분야에서 혁신과 융복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 기업·기관에게 수상 자격이 주어지며 올해로 18년째다.

 

<이정민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