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임페리얼, 함께 즐기는 기부물결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임페리얼, 함께 즐기는 기부물결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6.2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제주 함덕해수욕장, 8월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정화… 관심 있는 참가자 모집
'위 세이브 투게더'캠페인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더 건강한 바다 만들기 캠페인인 ‘위 세이브 투게더’(We Save Together)에 직접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은 ‘함께 즐기는 기부물결’이란 슬로건 아래 임페리얼이 한국 해양대학교와 함께 대한민국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임페리얼은 지난해부터 바다의 중요성에 대해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뜻있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소셜 펀딩 방식의 기부 캠페인을 펼쳐 왔다.

 

기부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하는 소셜 펀딩 외에도 오는 7월21일 제주 함덕해수욕장과 8월19일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치는 해양 정화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임페리얼은 참가신청자와 함께 해안가 주변을 청소하고,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괭생이 모자반과 수중 폐기물과 해상 부유 쓰레기 등을 수거한다.

 

아울러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마련해 캠페인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더하고 바다의 중요성을 느끼고 체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현장 참여 신청은 임페리얼 페이스북(www.facebook.com/imperialkorea)에 댓글을 남기고, 구글사이트(https://goo.gl/forms/wABTXP1lAmfdj84i2)이 실시하는 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위 세이브 투게더의 올해 소셜 펀딩 방식은 임페리얼 브랜드 웹툰 ‘4버디스’를 보고 추천만 해도 35 바이 임페리얼의 제품명과 같은 적립금 ‘35원’이 모아 쌓인다.

 

임페리얼 페이스북(www.facebook.com/imperialkorea)의 4버디스 컨텐츠를 추천하기만 해도 각 횟수마다 일정 금액이 적립된다.

 

적립금은 지난해와 같이 1억 원 적립이 목표이다. 한국해양대학교와 함께 펼치는 제주와 부산 해양정화 활동에 기부된다.

 

목표 금액이 조기 달성되더라도 4버디스 시즌 2는 매주 1회씩 모두 10회에 걸쳐 연재된다.

 

5월14일 연재를 시작한 4버디스 시즌2는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과 결합해 보는 웹툰에서 참여형 웹툰으로 진화하며 지난 18일 공개된 6화까지 4만2000 건 이상 좋아요와 댓글 수를 기록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