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에이핑크 'FIVE' 여름을 채우는 청량힐링송
에이핑크 'FIVE' 여름을 채우는 청량힐링송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6.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의 정규 6집 'PINK UP' 타이틀곡 'FIVE'가 발표됐다.

지친 일상에서 다섯만 세고 쉬어가자는 내용의 가사. 듣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응원이 담긴 메시지를 주는 노래다. 

이 곡은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춰온 신사동 호랭이, 범이낭이의 곡으로 이들의 러블리한 에너지가 극대화된 힐링곡이다. '다섯만 세면서 쉬어가자'는 의미의 희망찬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에이핑크표 썸머송이다.

"와요 와요 와요 와/ 너와 나 지금부터 잠시 12345 / 눈을 감고 가만히 서 12345/ 잠시만 너와 내가 이렇게 쉬는 시간
그대로 내게 와요 와요 와요 와 / 한참을 너와 내가 잠시도 쉬지 않고서 여기까지 왔는데/ 한 번도 갖지 못했었던/ 내가 나로 있던 시간 속에
둘이서 함께 바라보고 있던 세상은 점점 멀어지고 있어. 내가 지치지 않게 다신 놓치지 않게 기적이 필요한 찰나에"

FIVE는 시원하고 상큼한 여름에 걸맞다. 기분 좋게 들을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빠른 템포의 곡이다. 

열심히 달려 온 당신, 잠시만 다섯까지 세고 좀 쉬어도 좋다. 포기하고 싶지만 포기할 수 없고 내 손을 잡아 준 누군가가 있었기에 힘을 내서 계속 달려갈 수 있었던 우리, 또 다시 열심히 달려갈 시간이다. 

한편 에이핑크의 정규 6집 'PINK UP'에는 타이틀곡 'FIVE'를 비롯해 '콕콕', 'EYES', '좋아요!', 'EVERGREEN', 'ALWAYS', 'FIVE(INST.)'까지 모두 7곡의 제목이 들어섰다.

△ 한줄 감상평 △
돌아온 청순 여왕들의 귀환, 그녀들의 상큼한 힐링송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