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서귀포YWCA 여성구직자를 위한 취업박람회 ‘새일 만나는 날’ 개최
서귀포YWCA 여성구직자를 위한 취업박람회 ‘새일 만나는 날’ 개최
  • 윤보라 시민기자
  • 승인 2017.06.2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YWCA 구직여성을 위한 채용박람회 ‘새일 만나는 날’ 개최≫

서귀포YWCA 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는 오는 7월 7일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서귀포시민회관에서 ‘2017 여성취업박람회-새일 만나는 날’을 개최한다.

 

서귀포시 주최로 개최되는 본 박람회는 구직여성의 사회참여 유도를 위한 일자리발굴에 중점을 두고 여성구직자와 구인기업의 만남의 장이 마련된다.

 

본 박람회는 현장면접 30개 기업, 간접채용 90개 기업, 총 120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기업은 총무·사무직, 서비스직(호텔,카페,영화관), 보건직(간호,조무,간병,작업치료), 테마파크, F&B, catering 등 다양한 직렬로 현장면접과 간접채용 서비스를 지원한다.

 

여성구직자는 온·오프라인 사전접수를 통해 취업상담 서비스를 우선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본 박람회에서는 직종설명회(SW코딩-드론 지도사), 직업상담 및 이력서클리닉, 증명사진촬영, 퍼스널컬러, 이미지메이킹을 통해 취업서비스를 지원한다.

 

그 밖에도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직업체험(공예체험,디퓨저만들기)과 유관기관 홍보관 운영해 박람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귀포YWCA홈페이지(www.sgpoywca.or.kr), 서귀포YWCA여성새로일하기센터(☎762-14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