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오렌지빛 몽환"…'음원퀸' 박보람, 7월 13일 1년 3개월만에 컴백 확정
"오렌지빛 몽환"…'음원퀸' 박보람, 7월 13일 1년 3개월만에 컴백 확정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7.0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M 제공]

가수 박보람이 돌아온다. 오는 7월 13일로 컴백 일자를 확정 지은 것. 이는 1년 3개월만이다.

6일 오전 박보람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 문(ORANGE MOON)’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오렌지색 바탕에 ‘PARK BORAM MINI ALBUM ORANGE MOON’이라는 문구와, 오렌지 빛 컬러로 머리를 염색한 박보람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구슬을 입에 물고 나른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보람은 기존의 귀엽고 발랄한 소녀 이미지와 180도 다른, 한층 성숙하고 매력적인 여성의 모습으로 변신을 시도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박보람의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시에 ‘그렇게 나빴던, 넌 왜’라고 적혀있는 문구가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티저 이미지 하단에는 ‘2017.07.13. 18:00’이라는 문구로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음원 공개 시간을 암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해 4월 발표한 ‘다이나믹 러브’ 이후 1년 3개월만에 돌아온 박보람은 데뷔곡 ‘예뻐졌다’에 이어 ‘연예할래’ ‘다이나믹 러브’ 등의 히트곡과 다수의 드라마 OST로 전 음원사이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음원퀸’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또 박보람은 최근 컴백을 앞두고 네이버 V앱을 통해 꾸밈없는 일상을 담은 ‘달밤캠’ 시리즈 영상을 공개하고 있어 이번 ‘ORANGE MOON’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컴백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ORANGE MOON’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