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제주 1호 ‘나눔리더스클럽’ 탄생
제주 1호 ‘나눔리더스클럽’ 탄생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7.07.2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스제주지구, “나눔으로 희망을 밝히는 단체가 되겠습니다”
 

제주에서 최초로 ‘나눔리더스클럽(Giving Leaders Club)’ 1호가 탄생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총재 변장선)는 7월 18일 라이온스지구회관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의 나눔리더스클럽 1호로 가입했다.


나눔리더스클럽이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국적으로 추진하는 신규 모금캠페인으로, 향우회·동호회·동아리·팬클럽·봉사단체 등 모임·단체들이 일시 또는 약정(3년)으로 1000만 원 이상을 기부하는 클럽을 말한다.


나눔리더스클럽은 모임·단체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기부 클럽이며 마음 맞는 단체들이 모여 나눔 활동을 부담 없이 함께할 수 있다.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단체들에게는 인증패를 전달하고, 기부금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의 빈곤‧소외‧질병 문제 해결을 위해 사용된다.


변장선 총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가 제주지역에서 나눔리더스클럽 1호로 가입하게 되어 나눔문화 확산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나눔으로 희망을 밝히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는 지난 6월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행복 승합차량 8대를 기증한 바 있으며, 2월에는 라이온스 100주년 기념 ‘윤도현 밴드 콘서트’를 개최하고 3천만 원 상당의 콘서트 입장권 430매를 기탁했다.


또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매년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을 지속적으로 건네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