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서귀포시 청년의 희망과 도전을 위한 청춘토크콘서트 참가자 모집
서귀포시 청년의 희망과 도전을 위한 청춘토크콘서트 참가자 모집
  • 김지희 시민기자
  • 승인 2017.07.2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YWCA(회장 강인순)는 서귀포시 주최로 7월 28일 금요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서귀포시청 1청사 대회의실에서 서귀포시 청년의 희망과 도전을 위한 ‘청춘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토크콘서트는 제주도내 대학생 및 청년 200여명을 대상으로 하며, 서귀포YWCA 이신선사무총장의 진행으로 첫 번째 토크콘서트는 더블유럽 ‘이성빈’대표와 두 번째 토크콘서트는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소장이 함께한다.

 

서울대꼴찌 저자이자 더블유럽 대표인 이성빈작가와의 첫 번째 토크콘서트에는 멈쳐있는 아이디어가 아니라 계속해서 실행으로 옮기며 벤처기업으로 인증받기까지 지금도 계속되고 있는 도전의 경험을 나누고 그 안에서 희망을 보았던 “세상은 하얀도화지, 서울대 꼴찌이야기”를 주제로 첫 번째 토크쇼를 진행하다. 또한 스타강사인 연애연구소 ‘김지윤’소장의 두 번째 토크콘서트에는 “좋은 소통으로 좋은 관계를 맺어라”를 주제로 청년들의 가장 고민거리인 취업 후 소통과 연애의 소통까지 명쾌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날 토크콘서트 연사에 대한 사전질문을 받고 있으며, 사전 신청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드린다.

 

토크콘서트 참가는 전화(762-1400, 서귀포YWCA)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